전국화환배달

대구 전문장례식장 근조화환 59,000원이면 충분하네요 by 대구꽃배달 본문

대구경조사화환

대구 전문장례식장 근조화환 59,000원이면 충분하네요 by 대구꽃배달

kwang7272 2019. 8. 21. 09:10

대구 전문장례식장 근조화환 59,000원이면 충분하네요.

대구꽃배달 053-623-0000

홈페이지  http://bombomflower.com 

 

안녕하세요.

대구 동구 반야월에 위치한 '대구 전문장례식장'으로 근조화환 배송할 때마다 찾게되는 곳이 바로 '대구꽃배달'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곳에서는 매일 화훼 농가에서 나오는 신선한 꽃으로 만든 화환을 직접 배송까지 맡아서 해 주신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꽃꽂이한 화환을 보내주셔서, 꽃을 받으시는 상주분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친한 지인분께서 추천해주셔서 처음 접하게된 곳인데요.

 

대구 전문장례식장 근조화환

어쩌다 대구 전문장례식장에서 전해오는 부고소식이 있을 때마다 한 번씩 이용해보면 확실히 전문가가 만든 화환이라 가격대비 품질면에서 만족스러워 저도 자주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그러니 혹시 대구에서 근조화환 필요하다면 한 번 참고해보세요.

 

대구 전문장례식장 근조화환

그런데 요즘들어 TV를 보다보면 저가 화환 광고를 본의 아니게 자주 접하게되는데요. 다들 잘 아시겠지만 경조사인 특히 장례식 같은 날은 예식을 준비하시는 가족에게는 평생 한 두번 정도 있는 중요한 날 중 하루일텐데요.

 

이런 날, 너무 저가의 근조화환으로 혹시 결례가 될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전문장례식장 근조화환

그렇다고 너무 값비싼 화환은 보내시는 분이나 받는 사람까지도 혹시 부담이 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합리적인 가격대의 근조화환을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추천드리는 '대구꽃배달'에서는 3단 경조사 화환으로 59,000원이라는 착한가격으로 제법 괜찮은 근조화환을 장례식장으로 보낼 수 있으니, 이 정도면 합리적인 소비가 아닐까 싶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