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화환배달

대구장례식화환 59,OOO원이면 충분해! 본문

대구경조사화환

대구장례식화환 59,OOO원이면 충분해!

kwang7272 2020. 7. 5. 18:08

대구장례식화환

대구장례식화환 59.000원 전문점

대표번호 ☎ 1668-1616

 

안녕하세요. 우리지역 대구에서 결혼식이나 장례식 같은 경조사 있을 때, 많이들 찾게 되는 서비스 중 하나가 바로 꽃배달일텐데요.

 

그렇다면 다들 대구에서 장례식장으로 화환 보낼 때..어디 이용하시나요?

 

오늘은 대구에서 나름 주민들의 선호도가 높은 꽃집으로 #대구장례식화환 을 손에 꼽을 수 있을텐데요. 이곳에서는 매일 대구에 위치한 화훼 단지에서 나오는 신선한 꽃으로 만든 근조화환을 장례식장으로 직접 배송까지 맡아서 해 주신답니다.

 

그 뿐만 아니라, 플로리스트가 손수 제작한 명품화환을 전해주셔서, 대구장례식화환을 이용하시는 분은 물론, 장례식장에서 빈소를 지키시는 유가족분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부족함이없답니다.

 

저도 처음에는 대구에 사시는 친한 지인분께서 추천해 주셔서 알게 된 곳인데요. 가끔 이용할 때마다 늘 한결같이 정성스럽게 만들어 보내주셔서.. 지금은 저의 단골 꽃집이 된 곳이기도 하답니다.

 

그러고 보니, 몇 해 전에 처음 '대구장례식화환'을 접하고, 지금까지 줄 곧 단골로 이용할 정도이니..이 만하면 대구장례식화환으로 추천드려도 손색이없겠죠.

 

▲ 위 근조화환은

대구 영남공고 (주)BS무역 대표이사 진병수 님께서 이용하시는 근조화환입니다.

 

대구에서 큰 기업을 운영하는 분들이 찾을 정도이니, 혹시 대구에서 결혼식화환이나 장례식화환 보낼 때..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대구화환전문점

봄봄플라워 http://www.5425.co.kr